'탑건 2'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2위 마녀2, 3위 범죄도시2
'탑건 2'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2위 마녀2, 3위 범죄도시2
  • 박정숙
  • 승인 2022.06.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스오피스 순위, 탑건2, 마녀 2, 범죄도시 2, 브로커, 버즈 라이트이어 순

톰 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이하 '탑건 2')이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탑건 2'는 개봉일인 전날 관객 18만8천여 명(매출액 점유율 54.3%)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지난 15일 개봉과 함께 일주일간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왔던 한국 영화 '마녀 2'는 2위로 밀려났다. '마녀 2'는 23일 누적 관객 170만명을 돌파한것으로 나타났다. 22일 기준 매출액 점유율은 23.0%로, 21일(45.2%) 대비 절반 정도 감소했다.

'탑건 2'는 23일 오전 실시간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당분간 흥행 기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수는 25만3천여 명을 기록했다.

영화는 전설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이 미 해군 전투기 조종사 훈련학교 교관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편에 이어 큰 인기를 얻으며 누적 관객 170만 명을 돌파하며 2022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2위를 차지한 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감독 박훈정, 이하 '마녀2')도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개봉 2주 차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6월 25일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예측불가한 능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마녀’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신시아와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조민수를 비롯해 극 중 서은수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줬던 저스틴 하비,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던 토우 3인방 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그리고 ‘마녀 유니버스’의 창시자 박훈정 감독이 참석한다.

이들은 CGV 강남, 메가박스 이수, 롯데시네마 신림, CGV 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차례로 찾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에는 신시아, 서은수, 조민수, 저스틴 하비, 채원빈, 서이라, 정라엘, 박훈정 감독까지 이번 작품의 주역들이 모여 롯데시네마 청량리, CGV 왕십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 강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코엑스점을 찾는다.

한편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액션 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